낚시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팁

2020. 6. 2. 15:15카테고리 없음


낚시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팁



네가 처음 잡은 물고기에 대한 기억이 있니? 아마도 할아버지나 아버지와 함께 낚시 원정에서 그렇게 했을까?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였을까? 누구나 낚시의 취미를 취할 수 있으며, 이 기사가 주는 충고를 따름으로써 낚시에 성공할 수 있다.




낚시에 적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는 인내심이다.


낚시는 시간과 헌신을 다 필요로 하는 취미다 - 여러분이 몇 시간 혹은 며칠 동안 먹을 것 없이 갈 때가 있을 것이다.


좌절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자신을 미치게 될 것이다.




위장복을 입는 것은 사냥을 위해서만 해야 할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낚시에도 잘 어울린다.


물고기는 너무 잘 보지 못하지만, 색깔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밝은 색이나 물고기에게 경각심을 주거나 겁을 줄 수 있는 분명한 무늬를 착용하는 것을 피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으깬 야채와 갈색과 같은 흙빛을 유지하십시오.




물고기를 잡으려면 갈고리를 날카롭게 해야 한다.


낚싯바늘은 낚싯바늘을 감는 동안 낚싯바늘을 잡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해 준다.


낚싯바늘이 날카롭는지 확인하거나, 낚시바늘이 둔하거나 녹슬지 않은지 교체하여 다음 낚시 여행에 대비하십시오.




초보자라면 화려한 기어를 고르지 마라.


일반 어부에게 있어서 비싼 장비를 구입하는 데 아무런 이점이 없다.


그것은 낚시를 더 즐겁게 하거나 성공을 증가시키지는 않을 것이다.


적당한 가격의 장비를 선택하면 물속에 있을 때 기분이 나쁘지 않을 것이다.




배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면, 선을 긋기 전에 배의 갑판을 최대한 말리도록 하라.


호수나 물에서 떨어지거나 비틀거리는 것은 물고기를 놀라게 하고 성공 가능성을 해칠 수 있다.


수건이나 걸레를 사용하여 각 여행 전에 바닥이 최대한 건조하도록 한다.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적당한 장소를 찾아 그 상류로 던져라.


이것은 당신의 미끼가 목표 물고기의 바로 옆을 지나갈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이러한 자연적인 표류 운동은 물고기에게 더 매력적이고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있다.


이 방법은 물고기가 파편이나 장애물이 있는 곳에 있을 때 특히 도움이 된다.




낚시 여행 전에 날씨를 체크하는 것은 네가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거야.


날씨가 변하기 쉬우니 라디오는 옆에 둬야 한다.




노련한 어부들의 경험이 부족하다면 베이스 낚시는 이 스포츠에 대한 이상적인 소개다.


베이스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비교적 쉽게 끌어들인다.


베이스 낚시는 경험이 있을 때에도 보람 있는 싸움을 걸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즐거움을 제공한다.




어떤 생선을 보관할 것인지, 어떤 생선을 방출할 것인지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예의상 작은 물고기를 다시 물속에 풀어라.


어부들은 제거되는 물고기의 수를 조절함으로써, 미래 세대를 위해 풍부한 물고기가 제공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




낚시하러 나가기 전에 일기 예보에 주의를 기울이시오.


날씨가 어떤지 잘 모르면 그만큼 준비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위험한 상황을 피하거나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집에 운전할 수 없기 때문에 어딘가에 갇히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안전을 위해 여행을 떠나기 전에 항상 현지 기상 보고서를 조사하십시오.




여기서 수집한 가장 귀중한 정보를 가져다가 아는 사람과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당신의 지식으로 그들을 놀라게 함으로써 당신의 친구가 더 나은 어부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다.


평생 지속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