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파격적인 부동산 매도 조언

2020. 6. 2. 15:15카테고리 없음


전문가의 파격적인 부동산 매도 조언



시간을 충분히 투자하지 않으면 부동산에서 수익을 내지 못한다.


박식한 판매자는 언제나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복잡한 부동산 세계에 대해 교육할 다양한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구매자가 집을 살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준비하십시오.


그 집에서 일한 모든 계약자와 그들이 완성한 모든 일의 목록을 만드세요.


이를 통해 구매자는 정보를 검토하고 집을 소유한 동안 유지관리에 얼마나 주의했는지 평가할 수 있다.




당신에게 이상적인 상황은 입찰 전쟁을 위한 조건을 마련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현재 면적을 고려하여 경쟁적으로 주택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이다.


잠재 구매자들 간의 입찰 전쟁을 촉발시키는 것은 당신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판매 가격을 촉진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재산을 사도록 장려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자료를 넣으세요.


요즘 판매자들이 추가 가전제품이나 기타 편의시설과 같은 인센티브를 구매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이것은 확실히 이자를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아마도 빠른 판매와 느린 판매의 차이를 만들 것이다.


관심 품목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예산에 맞는지 최종 거래에서 알아내라.


이것은 당신의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초대하는 집은 사려는 사람을 환영하는 경향이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당신의 집을 보고 싶어 할 것이다.




마케팅을 하거나 부동산을 찾을 때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에서부터 대리점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길을 이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널리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구매자 검색에 최대한 철저하고 싶다면 모든 옵션을 활용하십시오.




집에서 개인 용품을 제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잠재 구매자가 자신의 집에 사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사진들과 당신을 소유자로 식별하는 모든 것을 기록해야 한다.


구매자들은 당신이 이곳에 살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지 않는다면, 이 곳에서 자신을 상상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집이 더 넓어 보이도록 잡동사니들을 모두 치워라.




철저한 분리를 통해 잠재 구매자들에게 어필을 더하고 집을 더 크게 보이도록 하십시오.


옷장에는 가능한 한 최소한의 품목을 포함해야 하며, 정리된 방식으로 배열해야 하며, 먼지가 없어야 한다.


또한 부엌 캐비닛을 청소하되, 몇몇 미식품을 넣어 좀 더 세련되게 보이게 하는 것도 생각해 보라.




카운터 상판과 가전제품이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바닥을 쓸거나 걸레로 닦거나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화장실이 얼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녀가 장난감을 빠뜨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모든 깨끗한 빨래를 치우고 더러운 빨래를 바구니에 넣도록 하십시오.


집을 팔 때 집이 최대한 깨끗해 보이길 원하는데, 이것은 집의 가장 좋은 면에 초점을 맞춘다.




집을 소개할 때는 커튼을 열어 두어라.


집을 둘러보는 사람들은 자연광이 집을 얼마나 잘 비추는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블라인드와 커튼을 열고 가능한 한 옆으로 커튼을 쳐라.


날씨가 좋으면, 신선한 공기로 여러분의 집을 가득 채우기 위해 창문을 여는 것을 고려해보라.




부동산 유형과 시장에 대한 지식이 없는 한 수익 극대화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글은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지만,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은 언제나 가능하다.


동기부여를 받은 매도자는 누구나 부동산에 대해 충분히 배울 수 있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