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금연 조언을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의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2020. 6. 2. 15:15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금연 조언을 찾고 싶으십니까? 아래의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담배를 피워야 할 필요성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


담배를 피워야 할 때는 하던 일을 그만두고 주로 바깥에서 흡연실을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평소에 사용하던 담배 제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평상시의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한다.


이 매우 난처한 습관을 멈추고 싶다면 기사를 계속 읽어라.


이 글에는 금연에 대한 많은 조언이 담겨 있다



당신이 가장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냉정하게 지내면서 그만두려고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은 약 5%의 시간 동안만 효과가 있다.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적인 물질이기 때문에 약물, 패치 또는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조기 철수 단계를 거치게 되고 그만두는 것이 덜 어려워질 것이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느껴져서 저항할 수 없을 때는 최소한 나중에라도 연기하라.


여러분이 담배를 피울 수 있도록 허락되기 전에, 블록 주변을 산책하러 가든지, 단순히 물 한 잔을 마시든지 간에, 스스로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라.


종종,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마음에 약간의 시간을 주고 여러분과 함께 할 무언가를 주는 것이 담배를 피울 필요 없이 갈망을 지나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를 피우기로 결정한다면, 지연 시간은 단지 그날 담배를 한 대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의사는 당신의 노력을 완화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또한 의사에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그룹, 치료사 및 기타 자원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담배를 끊은 결과인 일정한 체중 증가가 있는데, 단것 대신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도 이를 피하는 한 방법이다.


이것은 금연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방지하거나 최소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을 먹으면 정신을 집중시키고 담배 없는 생활에 적응하면서 건강에 좋지 않은 욕구를 줄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금연하기로 한 당신의 결정을 지지해 주십시요.


그들의 지지를 활용하되, 당신을 판단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이 핵심이다.


처음에는 기분 전환과 흐린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고 주변 사람들도 알아둬야 한다.


흡연습관을 발로 차는 것은 지금까지 한 일 중 가장 어려운 일일 수 있으며, 친구와 가족의 지지가 매우 중요하다.




더 많은 성공을 거두면서 담배를 끊으려는 동기를 피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방아쇠가 운전 중 흡연, 식사의 끝, 또는 운전 중이라면, 그것들을 대체할 담배의 대안을 찾도록 노력하라.


시간을 채우고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긍정적인 대안을 찾아라.




그만두고 싶은 것이 싸움의 절반이다.


이 글에서 읽은 조언은 담배를 영원히 끊기 위해 필요한 나머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방법을 사용하여 흡연을 과거의 습관으로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