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 구입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들이 있다

2020. 6. 2. 15:16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 구입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들이 있다



상업용 부동산에 관여한다는 것은 양방향으로 흔들리는 문을 통과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또한 많은 돈을 잃는 것도 가능하다.


매입 과정에 현명하게 투자해야 하며, 또한 부동산을 매입하기 위한 대출을 확보할 때도 현명하게 투자해야 한다.


다음 글은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 줄 것이다.




당신이 판매자든 구매자든 상관없이 협상하라!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고 양쪽 모두에게 공평한 가격을 제시하거나 받고 있는지 확인한다.




부동산에 대규모 투자를 하기 전에, 지역 소득 수준, 실업률, 지역 고용주의 확대 또는 위축을 살펴보자.


예를 들어, 대학이나 병원과 같은 대규모 고용 센터 근처에 집을 사는 것은 더 높은 가치와 더 빠른 판매로 이어질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찾을 때 과대 광고와 유행에 이끌리지 마라.


섣불리 투자 결정을 내리지 마라.


섣불리 일에 뛰어들면 부실한 결정을 내릴 위험이 있고, 부동산 투자가 잘 안 되면 후회하게 된다.


가치 있는 투자가 가능해질 때까지 1년 내내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에 전념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이 사이트들은 신규 투자자와 숙련된 전문가 모두를 위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지나친 지식은 걱정해야 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상업용 부동산에서는 위치가 핵심이다.


그 부동산은 어떤 종류의 동네에 있니? 다른 동네들이 경제적으로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비슷한 지역들도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마라.


부동산에 투자를 한다면 5~10년 후에도 여전히 부동산이 성장해 갈 지역에 확실히 있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임대 목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경우 복잡하지 않고 견고하게 건설된 구조물을 찾아보십시오.


튼튼하고 잘 정비된 것처럼 보이는 임대 공간은 세입자를 더 빨리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다.


이런 건물도 대개 수리가 적게 필요한데, 이는 집주인은 물론 세입자들에게도 유리하다.




기본 유틸리티 서비스가 이미 상업용 자산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부동산이 실행 가능한 상업용 부동산 매입이 되려면 전기, 수도, 하수, 그리고 어쩌면 가스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차계약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가능한 한, 채무 불이행의 사건으로 생각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낮추도록 하라.


그것은 임차인이 임대차계약에서 채무불이행을 당할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에서 채무불이행을 당하는 것을 원치 않으실 겁니다.




상업용 부동산을 지역민과 비도시민 모두에게 광고하라.


너무 많은 판매자들은 그들의 재산이 현지인 누군가에게만 팔릴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것은 피해야 할 사고방식이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은 나라나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싸거나 저렴한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




고려 중인 숙박업소를 둘러보십시오.


계약자를 부동산 평가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 두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예비 제안을 하고, 협상 테이블을 열어라.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카운터오퍼를 충분히 평가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상업적인 부동산 노력에 힘써야 할 것이다; 당신은 공짜로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처음에는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매우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시간을 할애하고, 상당한 투자를 해야 할 것이다.


그 모든 것을 하고도 여전히 손해를 볼 수도 있다.